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설화수 자음2종 세트 솔직후기

by ♤ ♠ ♡ ♥ ♧ ♣♧ 2021. 8. 24.

설화수-자음2종-세트-구성품

 

최근 사용하던 에센스와 로션이 다 떨어졌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에센스와 로션에 크게 불만은 없었지만 꽤 오랫동안 같은 제품을 사용해왔고 에센스나 로션은 계속 같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보다 가끔 다른 걸로 바꿔주는 게 피부에 좋다고 하여서 어떤 제품이 괜찮을까 여기저기 많이 알아봤어요.  제 피부 타입이 많이 민감한 편이고 지성피부라서 그냥 비싸고 사람들이 좋다는 제품을 썼다가 피부 트러블이 생겨서 고생한 적이 있기에 로션과 에센스를 고를 때엔 많이 신중한 편입니다. 그래서 한번 피부에 맞다고 생각하는 제품이 생기면 잘 바꾸지 않고 오래 사용하는 편이고요. 

 

 

 

 

무슨 제품을 살까 이리저리 검색도 열심히 해보고 알아보다가 문득 저희 어머니께서 설화수 제품을 만족하면서 오래 사용하던 게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화장대에 있는 어머니 설화수 제품을 조금 발라봤습니다. 발라보니 냄새도 좋고 발림도 좋은 게 느낌이 아! 이거다~ 라도 오더라고요. 

 

일단 인터넷으로 설화수 제품을 폭풍 검색한 결과 설화수 자음 세트가 유명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쇼핑몰에서 검색해 보니 설화수 자음2종 세트, 설화수 자음3종 세트 등 다양하더라고요. 설화수 자음3종 세트의 경우 2종 세트에서 추가로 윤조에센스나 탄력 크림을 대용량으로 주는 것 같았어요. 뭐 돈만 많다면 3종세트를 구매했겠지만 설화수 제품이 가격이 좀 나가는지라 그냥 설화수 자음2종 세트를 선택하였습니다. 그리고 설화수 자음2종 세트를 구매해도 윤조 에센스랑 크림을 주더라고요. 물론 용량이 8ml로 샘플 느낌으로 적지만 일단 사용해보고 너무 좋다면 다시 사면되고 괜히 발라봤다가 피부에 안 좋으면 돈 버리는 거니 처음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조심히 접근했어요.

 

설화수-자음2종-세트

 

그리고 설화수 자음2종 세트를 구매하는 데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었던 게 설화수 하면 좀 연령대가 있는 분이 사용하는 제품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로션이나 에센스에 영양분이 일반 젊은 층이 사용하는 제품보다 과다하게 들어있어 피부에 문제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또 폭풍 검색을 해보니 생각보다 30대~40대 분들도 만족하면서 많이 사용하더라고요. 역시 똑같은 사람 피부인데 괜한 걱정이었고 아 하고 설화수 자음2종 세트를 구매하였습니다.

 

 

설화수 자음2종세트 구매는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서 다음날 도착하더라고요. 빠른 배송 만족했습니다. 꼼꼼하게 감싸진 박스를 개봉해보니 설화수 자음2종 세트가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으로 구매해도 이렇게 이것저것 많이 끼워주는 줄 모르겠지만 샘플도 엄청 많이 보내주셔서 ㅋ 뭐 다 사용할 것 같지는 않지만 푸짐한 배송품을 보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ㅋㅋ

 

 

설화수 자음2종 세트의 구성품은 자음수125ml, 자음유액125ml<- 얘네들이 메인이고요, 자음수 15ml, 자음유액 15ml, 윤조에센스 8ml, 자음생크림 라이트 5ml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음수의 경우 토너 역할을 하며, 자음유액은 에멀션입니다.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은 말 그대로 에센스, 크림이고요. 자음생크림의 경우 인삼성분이 들어갔는지 인삼 안티에지징 크림이라고 하네요. 뭔가 인삼이라고 하니 올드하면서 엄청난 영양분이 들어가 있을 것 같은 느낌이 ㅋㅋ

 

 

설화수 자음2종 세트의 사용법

설화수 자음2종 세트의 바르는 순서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알려드릴게요. 첫 번째로 에센스를 바르시고 두 번째 자음수 세 번째 자음유액 네 번째 자음생크림 이렇게 바르시면 되세요.(윤조에센스 - 자음수 - 자음유액 - 자음생크림 라이트)

그리고 꼭 4단계로 바르실 필요 없이 날씨나 피부 상태에 따라서 조금 부담스러운 단계는 건너뛰셔도 되세요. 무조건 있는 거 다 바르는 게 피부에 꼭 좋은 게 아니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에는 춥고 건조한 날씨에는 다 바르지만 덥고 습한 날씨에는 가벼운 제품만 1~2개 정도 발라준답니다. 

 

제품을 받고 2주 정도 사용해보니 피부가 화사해지며 보습력도 좋았습니다. 발림도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도 그렇게 빠른 건 아니었지만 만족했습니다. 제가 발랐을 때 찐득찐득한 느낌을 싫어하는데 설화수 자음2종 세트의 경우 그런 느낌이 없었어요, 그리고 자음수의 경우에는 세안 후 발랐을 때 피부를 매끈하고 안정되게 해주는 느낌을 받았고 너무 습하고 더운 날에는 에센스 하나만 발라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냄새의 경우엔 무향에 가까웠고 냄새에 민감해서 가끔 이상한 향이 나는 제품도 있는데 셀화수 자음2종 세트는 무향이라서 좋 더리고요. 그리고 가장 만족했던 점은 피부 트러블이 없었다는 거였습니다.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서요 ㅋㅋ 

 

 

아직 사용한 지 그렇게 오래되진 않아서 뭐 드라마틱한 좋은 효과는 보지 못했는데요. 발랐을 때 느낌도 좋았고 피부에 문제도 안 생겨서 꾸준히 몇 달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몇 달 더 사용해 본 후 다시 후기 남겨볼게요. ㅎㅎ 아 그리고 부모님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어머니들 설화수 제품들 선호도도 높고 제가 사용해보니 선물로 드리면 만족하면서 사용하실 듯합니다. 이상 설화수 자음2종 세트 사용후기 끝~

 

설화수 자음2종 세트

 

댓글